퓨처스 뉴스

[SK퓨처스뉴스] '안정광 결승타' SK, 고양에 역전승…3연패 탈출

SSG 랜더스 2015. 4. 29. 09:03

SK 와이번스 퓨처스팀이 3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세이케 마사가즈 감독이 이끄는 SK 퓨처스팀은 28일 고양야구장에서 열린 2015 KBO 퓨처스리그 고양 다이노스와의 경기에서 8-7로 승리했다. SK 퓨처스팀은 이날 승리로 8승1무12패를 기록하게 됐다. 여전히 중부리그 4위에 머물렀으나 3위 한화와의 승차를 반 게임차로 좁혔다.

 

먼저 선취점을 올린 것은 SK였다. 1회초 임재현이 좌전2루타를 치고 출루했고, 김민식 우전안타로 홈을 밟았다. 이후 박윤과 안정광의 연속안타가 터지면서 김민식이 들어와 2-0을 만들었다.

 

고양이 2회말 2점을 득점해 동점을 만들었지만, SK는 3회초 한 점을 달아났다. 임재현이 투수 앞에 떨어지는 타구로 내야안타를 만들어냈고, 두 번의 도루로 3루까지 진루했다. 이후 설재훈의 희생플라이로 들어와 3-2로 도망갔다.

 

그러나 고양이 4회말 3점을 뽑아내고 점수를 뒤집었다. 박으뜸이 우전안타를 치고 나가 강민국의 2루타에 홈을 밟았고, 강민국도 김태진의 3루타에 홈인했다. 김태진은 투수 김태훈의 폭투로 들어와 점수는 5-3이 됐다. 이후 고양은 6회 조평호의 좌전2루타로 한 점을 보태고 6-3으로 달아났다.

 


SK도 추격을 멈추지 않았다. 7회 김재현이 내야안타로 출루했고, 투수 실책으로 2루까지 간 김재현은 도루로 3루에 안착했다. 이후 임재현이 볼넷으로 걸어나갔고, 김민식의 우전안타로 김재현이 들어왔다. 이어 임재현이 폭투로 홈인한 뒤 김민식도 득점에 성공하며 6-6 동점이 됐다. 

 

결국 SK는 9회 점수를 뒤집었다. 9회초 선두 임재현이 볼넷으로, 김민식이 내야안타로 나가 맞은 무사 1,2루 찬스에 안정광이 중전적시타를 터뜨리며 임재현을 불러들였다. 이후 고양 중견수의 실책까지 더해져 김민식이 홈을 밟았고, 8-6으로 역전에 성공했다. 

 

고양은 9회말 윤대영과 구황의 우전안타로 한 점을 만회했지만 더 이상의 추가 득점이 나오지 않으면서 경기는 8-7, SK 퓨처스팀의 승리로 끝이 났다.

 

SK 퓨처스팀의 선발투수 김태훈은 4⅓이닝 7피안타 6볼넷 5실점(4자책점)을 기록했다. 김민형은 1⅔이닝 무실점을 기록했고, 박세웅은 8회 네번째 투수로 등판해 한 개의 아웃카운트를 삼진으로 잡아내고 첫 승리를 안았다. 

 

이날 MVP로는 김민형(투수)과 안정광(야수)이 뽑혔다. 경기 후 세이케 SK 퓨쳐스팀 감독은 "선수단 모두가 이기려는 의지를 강하게 보여줘 연패에서 탈출할 수 있었다"고 승리 소감을 전했다.


조은혜 엑스포츠뉴스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