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즐기는 랜더스

지금 경기장 날씨 어때요? 문학카메라 즐기기!

SSG 랜더스 2012. 9. 6. 16:22

 

주말을 맞아 경기장을 가려고 하는데, 경기장에 날씨가 궁금하다면? 선수들이 훈련하고 있는 모습이 궁금하다면?

 

문학 야구장에 설치되어 있는 문학카메라를 통해 문학야구장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학카메라는 홈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경기 종료시까지 운영하는 카메라로, 총 3대의 카메라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1번 카메라는 그라운드 전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수들이 훈련하고 있는 모습이나, 현재 날씨 등을 확인하기 가장 좋은 카메라 입니다. 2번 카메라는 1루 응원석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번 카메라는 전광판을 비추고 있는 카메라로 현재 점수와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학 카메라는 SK와이번스 공식 홈페이지 좌측 아래의 문학카메라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상단의 GAME메뉴를 통해서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문학카메라의 가장 큰 장점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스마트폰에서 SK와이번스를 검색하신 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것과 동일하게 GAME메뉴를 클릭! 아래에 있는 문학카메라 배너를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문학카메라는 동영상으로 제공되고 있는 만큼 데이터무제한요금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주의해서 사용하세요~

 

경기장에 가기전에 경기장 날씨를 확인하고 싶을 때, 그리고 집에서 응원을 하며 관중들의 응원이 궁금할 때, 또는 현재 점수가 궁금하다면 망설이지 말고 문학카메라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