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더스 스토리/랜더스人

2014년 갑오년 SK 와이번스 선수들의 새해 메세지

SSG 랜더스 2014. 1. 7. 14:17



김광현 선수

안녕하세요. SK 와이번스 김광현입니다. 올 한해 팬 여러분들 계속 건강하셨으면 좋겠고 SK 와이번스가 꼭 올해는 우승을 되찾아올 수 있도록 제가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백인식 선수

안녕하세요. SK 와이번스 투수 백인식입니다. 갑오년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올 한해 건강하십시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재원 선수

팬 여러분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는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팬여러분께 좋은성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재현 선수

안녕하세요. SK 김재현입니다. 2014년 청마의 해 복많이 받으시고 각자 위치에서 하시는일 잘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한동민 선수

제가 작년에 1군에 있으면서 느낀것도 많고, 경험도 좀 쌓았으니 이제 사이판 재활캠프를 통해서 몸을 추스리고 잘 만들어서 다시 야구장에서 열심히 야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올해 문학야구장 많이 찾아주세요.


정우람 선수

안녕하세요. 육군 상병 정우람입니다. 갑오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제가 군대에 1년정도 있었는데, 정말 많은 사람들이 뒤에서 SK를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또 다시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항상 뒤에서 응원해주시니깐 올 한해 부상없이 시즌 건설적으로 마쳤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박정권 선수

안녕하세요. SK 팬 여러분 박정권입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좋은일들만 있길 바라겠습니다. 아시다시피 저희 작년 성적이 안좋았습니다. 그래서 선수들도 느끼는 바가 많이 있었고, 그래서 지금 비시즌임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훈련하고 있습니다. 올해 좋은 성적 내기 위해서 전 선수단이 땀흘리며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깐 올해 좋은 성적 낼꺼라 믿습니다. 또 팬여러분들이 조금만 더 응원을 해주신다면 올시즌 꼭 우승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박진만 선수

2014년도 주장을 맡게된 박진만입니다. 작년은 SK가 좀 아쉬운 한해였습니다. 그래서 이번 1년을 마무리 하면서 선수들도 많은 생각을 했을꺼고, 뉘우쳣을거고, 깨달았을 겁니다. 아마 선수들이 새로운 각오를 갖고 훈련을 해서 많은 땀을 흘렸으니깐 2014년에는 좋은 결실을 맺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운동장 많이 나와 주셔서 응원 많이 해주신다면, 선수들이 힘내서 6년연속 한국시리즈 진출한 명문 SK답게 2014년 꼭 우승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