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스 뉴스

[SK퓨처스뉴스] SK, 경찰청과 2-2 무승부…이석재·채병용 각각 1실점

SSG 랜더스 2013. 5. 10. 08:52

썸네일


SK 와이번스 퓨처스팀이 무승부로 경기를 끝냈다.


SK는 9일 고양시 벽제구장에서 열린 경찰청 야구단과의 2013 퓨처스리그 경기에서 2-2 무승부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승리를 거두지는 못했으나 이석재, 채병용의 호투는 수확이었다. 선발로 나선 이석재는 5⅔이닝 동안 4피안타 3볼넷 1실점으로 무난한 피칭을 선보였다. 6회말 2사 1루 상황에 마운드에 오른 채병용은 3⅓이닝 동안 5피안타 1실점을 기록했다.


지난 7일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던 SK는 전날 2-14로 대패했으나 이날 무승부로 경기를 끝내면서 무난한 성적으로 경찰청과 3연전을 마쳤다.


계속되던 '0'의 균형을 깬 것은 경찰청이었다. SK는 4회말 선발 이석재가 1사 3루에서 오승택에게 좌전 적시타를 허용해 경찰청에 리드를 내줬다.


SK는 6회초 2루타를 치고 출루한 박계현이 안치용의 안타와 상대의 실책으로 홈까지 들어와 동점을 만드는데 성공했다.


7회 채병용이 경찰청에 1점을 내주면서 SK는 1-2로 끌려갔으나 8회 박정권이 가운데 담장을 넘기는 솔로포를 작렬해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SK는 타선이 추가점을 내지 못하면서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경기 후 SK 김용희 2군 감독은 "상대 선발의 구위에 눌려 최근 들어 가장 빈타인 경기였다. 하지만 수비의 집중력으로 실점을 최소화했다"고 평가했다. 이어 그는 "선발로 나온 이석재의 구위가 좋았고 채병용도 2군으로 내려 온 뒤 가장 좋은 구위를 보였다"며 만족감을 내비쳤다.


김 감독은 "어제 경기에서 수비들의 집중력을 강조했는데 오늘은 좋은 수비력을 보여준 선수들을 칭찬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SK는 10일 오후 1시 두산 베어스와 퓨처스 경기를 이어간다


김희준 뉴시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