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스 뉴스

[SK퓨처스뉴스] SK, 경찰청에 4-7로 석패…박재상·최윤석 멀티히트

SSG 랜더스 2013. 8. 8. 09:47



SK 와이번스 퓨처스팀이 막판 추격전을 펼쳤음에도 불구하고 아쉽게 패배하며 4연패에 빠졌다.


SK는 7일 경기 고양시 벽제구장에서 열린 2013 퓨처스리그 경찰청과의 경기에서 막판 매섭게 추격했으나 4-7로 졌다.


최근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SK는 4연패의 수렁에 빠졌고, 29패째(34승5무)를 당했다. 순위는 여전히 북부리그 1위다.


SK 선발 이한진은 6이닝 동안 8피안타(1홈런) 3볼넷 6실점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여 패전의 멍에를 썼다.


타선에서 테이블세터진이 나란히 멀티히트를 때려냈다. 박재상이 5타수 2안타를 기록했고, 최윤석은 4타수 2안타 2타점으로 맹타를 휘둘렀다.


SK는 이한진이 경기 초반 크게 흔들리면서 0-6으로 끌려갔다.


1회말 2점을 내준 이한진은 3회 몸에 맞는 볼과 안타, 볼넷을 내주고 자초한 1사 만루의 위기에서 김회성에게 우중간 담장을 넘기는 만루포를 얻어맞았다.


SK 타선은 상대 선발 윤지웅 공략에 애를 먹으며 7회까지 점수를 뽑지 못했다.


1회초 톱타자 박재상이 2루타를 날렸으나 후속타가 터지지 않아 득점으로 연결시키지 못했다. 이후 SK는 이렇다할 찬스도 잡지 못했다.


잠잠하던 SK 타선은 8, 9회 힘을 냈다.


8회말 박재상, 최윤석, 권영진의 연속 안타로 1사 만루를 만든 SK는 김도현의 희생플라이로 1점을 만회했다. 대량득점에 실패한 것은 아쉬운 부분이었다.


SK는 점수차를 조금 좁힌 직후인 8회 최영필이 선두타자 백창수에게 좌월 솔로 홈런을 헌납해 다시 1-7로 뒤처졌다.


하지만 SK는 9회 이윤재, 정진기의 연속 안타와 박승욱의 우전 적시 2루타를 엮어 1점을 더하며 다시 분위기를 살렸다.


SK는 이후 2사 2,3루에서 최윤석이 2타점 좌전 적시타를 뽑아내 4-7까지 따라붙었다.


거기까지였다. SK는 후속타자 권영진이 유격수 앞 땅볼로 물러나면서 추가점을 내는데 실패, 그대로 패배했다.


경기 후 김용희 퓨처스팀 감독은 "경기 초반 찬스에서 득점을 올리지 못해 선발 이한진이 어려운 경기를 했다"며 "선수들이 열심히하는 만큼 경기가 풀리지 않고 있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편 SK는 8일 오후 1시 인천 송도 LNG구장에서 경찰청과 맞붙는다.


김희준 뉴시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