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스 뉴스

[SK퓨처스뉴스] ‘신정익 구원승’ SK 퓨처스팀, 한화 2군 꺾고 연승

SSG 랜더스 2013. 8. 17. 11:04

 

 

 

기나긴 연패에서 탈출한 SK 퓨처스팀이 한화 2군을 상대로 2연승을 내달렸다.


 

SK 퓨처스팀은 16일 송도LNG구장에서 열린 한화 2군과의 경기에서 두 번째 투수로 등판한 신정익의 3⅔이닝 무실점 구원 역투에 힘입어 4-3으로 역전승했다. 전날(15일) 롯데 2군과의 경기에서 기나긴 9연패의 사슬을 끊은 SK 퓨처스팀은 2연승을 기록했다.


 

출발은 좋지 않았다. 선발 이창욱이 1회 2실점했다. 송주호 조정원에게 연속 볼넷을 내줬고 이준수의 좌전 안타 때 1실점, 그리고 김경언의 유격수 방면 병살타 때 다시 1실점했다. 그러나 SK 퓨처스팀은 2회와 3회 1점씩을 만회하며 반격에 나섰다.


 

2회 선두 홍명찬의 2루타와 김경근의 좌전안타로 무사 1,3루 기회를 잡은 SK 퓨처스팀은 이윤재의 좌전 적시타 때 1점을 만회했다. 2회에는 더 이상의 득점을 하지 못하며 아쉬움을 남겼으나 3회 동점을 만들었다. 1사 후 김도현의 2루타가 터졌고 상대 폭투로 이어진 2사 3루에서 상대 유격수 실책으로 3루 주자 김도현이 홈을 밟아 동점이 됐다.


 

 

SK 퓨처스팀은 4회 장운호의 희생플라이 때 1실점 해 다시 리드를 내줬으나 7회 2점을 뽑으며 역전에 성공했다. 선두 나주환 그리고 박재상의 연속 안타로 무사 1,3루 기회를 잡은 SK 퓨처스팀은 안치용의 삼진, 박재상의 도루 실패로 기회가 무산되는 듯 했으나 김도현의 볼넷과 상대 폭투로 기회를 살렸고 홍명찬의 타석 때 상대 투수 실책이 나오며 2명의 주자가 홈을 밟아 역전에 성공했다.


 

SK 퓨처스팀은 이날 1타점에 그쳤지만 상대 실책을 놓치지 않는 집중력을 발휘했다. 타석에서는 임훈과 홍명찬이 멀티히트를 기록했다. 선발 이창욱이 초반 실점을 딛고 5이닝 3실점으로 잘 던졌고 신정익이 3⅔이닝 1피안타 무실점 호투로 승리투수가 됐다. 마무리로 등판한 임치영은 세이브를 기록했다.


 

김용희 SK 퓨처스팀 감독은 “타격은 괜찮았는데 실제로 많은 득점 찬스를 쉽게 놓친 것이 상당히 아쉬웠다. 상대 실책 덕분에 경기에는 이겼지만 조직력 또한 많이 아쉬웠던 경기다”라고 경기 내용에는 큰 점수를 주지 않았다.

 

그러나 김 감독은 “그래도 신정익 선수가 상당히 잘 던져줬고, 어제 연패를 끊고 오늘 어려운 경기를 이겼기 때문에 이 분위기를 이어서 연승으로 가고 싶다”며 의의를 뒀다. SK 퓨처스팀은 17일 오전 11시부터 송도구장에서 한화 2군과 경기를 펼친다.


 

김태우 OSE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