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스토리

[페북지기가 간다!] 오직 SK에만 있다! 피카츄 팝업스토어에 가보자~!

SSG 랜더스 2015. 8. 9. 21:55



지난 8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을 침략(?)해 모두의 마음을 뺐어간 노란색 생물체가 있었으니...



바로바로바로~~! 우리들의 영원한 겸댕이 피카츄! 


그동안 만화속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피카츄를 이제는 야구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고 하여 

피카츄라면 사족을 못쓰는 사심가득 페북지기가ㅎㅎ 찾아가 보았습니다



여기는 1층 1루측 와이번스 센터 맞은편에 위치한 피카츄 팝업스토어입니다


여기저기 피카츄의 노란색과 와이번스의 빨간색으로 구성된 부스가 깔끔해보이네요!


개문 직후에 찍은 사진이지만 소문을 듣고 찾아주신 팬들로 활기찬 모습이었습니다



먼저, 간략한 판매상품 소개 배너와 피카츄 마네킹이 우리를 맞아주었습니다


어떤 센스넘치는 직원분이 머리에 모자까지 씌워주었네요(귀엽)(귀엽)ㅎㅎ



현재 팔고 있는 품목은 총 11종이네요


가장 저렴한 부채부터 지름신 마구마구 소환하는 봉제인형까지!


어떤 물건들이 있는지 이제부터 하나하나 낱낱히 파헤쳐 볼까요?



먼저 가장 많은 팬분들이 궁금해 하셨던 피카츄 봉제 인형★


유니폼을 입은 모습의 'SK와이번스 피카츄'와 엎드려 있는 모습 총 2종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두 제품 모두 20cm정도의 크기로 차에 놓기에도 부담없는 사이즈였습니다


특히 와이번스 피카츄 인형은 당일 준비한 재고가 모두 품절이 될 만큼 

엄청난 인기를 자랑했다고 하네요 ^0^



더운 날씨에 단체로 누워 자고있던 피카츄들ㅋㅋㅋㅋ



다음은 여성팬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머리띠와 꼬리입니다


머리띠의 경우 일반형과 리본형 2종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일반형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피카츄의 귀와 같은 모양



리본형은 귀의 모양을 따서 헤어리본 처럼 변형한 형태입니다


두 종류 모두 많은 여성팬, 어린이팬들에게 인기였다고 하네요^^



바른 착용법과 비현실적인 몸매ㅠㅠ.jpg



다음은 꼬리! 길이는 약 40cm 정도 되 보였구요


위에 고리가 달려있어서...



요로코롬 착용이 가능하다는 사실ㅎㅎㅎ


가방이나 기타등등 악세서리로도 이쁘게 활용이 가능할 것 같아요!



다음은 포켓몬 스티커와 응원타올, 부채입니당



친절하게 피카츄 와팬과 응원타올을 소개해주신 직원분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피카츄 와팬♥ 유니폼이 허전하신 팬분들께 추천!


그리고 응원타올 곱게 접어서 포장이 되어있는데요 그걸 펼쳐보면...



짜잔~ 피카츄와 함께 원 팀 원 스피릿!



마지막으로 포켓몬 스티커와 피카츄 부채입니다


특히 피카츄 부채는 요즘 더운 날씨와(헥헥)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페북지기와 함께 인천SK행복드림구장 내 피카츄 팝업스토어를 구경해 보았는데요




혹시라도 넘넘 귀여운 피카츄를 보고도 아직까지 방문을 망설이시고 계신분들!


한번 떠난 전기쥐는 다시 돌아오지 않아요ㅜㅜ 


올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피카츄 팝업스토어도 방문하시고 SK 홈경기도 관람하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