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와 영광의 해취단이 해외취재를 떠난곳은 바로 일본의 오키나와!입니다. 오키나와에서 이루어지고있는 SK와이번스의 스프링캠프 현장을 취재하게 되었는데요야구초보 강산캠리와 SK와이번스짱팬 주연캠리의 스프링캠프 취재기!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그럼 이제 여러분이 궁금하셨던 바로 그곳! TV로만 야구장 관중석 멀리서만 보이던 선수들이 눈앞에서 뛰어다니는 그곳! 스프링캠프 현장! 소개해 드릴께요!


2013 2 28, 유난히도 덥던 그날! 저희는 오키나와현 구시가와 시영구장을 찾았답니다. 사실 그 전날은 비가와서 혹시 날씨가 안좋으면 어쩌나..했는데 좋아도 너~무 좋은 날씨 때문에 얼굴이 (사실은 코만) 까맣게 타버렸었어요.._

 


스프링캠프를 한바퀴 둘러보는 중 선수들이 하나둘씩 사라지기 시작했답니다! 시범경기 전 점심시간이였는데요 저희도 운좋게 선수들이 먹는 식당에서 함께 식사 할 수있었어요! SK와이번스 선수들은 뭘 먹을지 궁금했었는데 직접 먹을수도있다니! 신기했답니다.

 


 


 이만수 감독님의 삶전체라는 말에 SK와이번스를 향한 감독님의 마음이 전부 담겨있는것 같았는데요, SK와이번스 팬인 저에게 정말 소중한 시간이였답니다. 앞으로도 2013 SK와이번스를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출처.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Posted by SK와이번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