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시작을 앞두고 선발 출장하는 선수들의 이름이 호명됩니다. 아나운서의 소리와 함께 선수들이 그라운드로 달려나갑니다. 잠시 뒤 경기장에는 애국가가 울려퍼지고 본격적인 경기가 시작됩니다. 야구장에서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흔히 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 하지만 SK와이번스의 홈 구장인 문학야구장에서는 조금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나운서의 소개와 함께 그라운드로 뛰어가는 선수들, 선수들이 뛰어가는 그라운드 앞에는 팬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선수들은 그라운드로 입장하기 전에 그라운드에 서있는 팬들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그라운드로 달려갑니다. 문학야구장에서만 볼 수 있는 '위닝로드' 입니다. 위닝로드는 팬이 경기장에 입장하는 선수들과 승리의 하이파이브를 나누는 이벤트로 내가 좋아하는 선수와 하이파이브를 하며 승리의 기운을 불어넣어줄 수 있습니다!

 

경기 시작전 선수들에게 힘을 전해 줄 수 있는 위닝로드 이벤트~ 어떻게 참가할 수 있을까요?

 

위닝로드는 홈페이지 Marketing 메뉴의 '이벤트 신청' 게시판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글을 쓰실 때, 'Winning Road 이벤트'를 선택하고 글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신청 기한은 3연전 시작 2일전까지(화,수,목요일 경기가 있다면 일요일까지 접수 가능)입니다. 당첨자는 3연전 시작 하루 전날까지 별도 공지 없이 개별 연락드리고 있습니다.단, 갑자기 불참자가 생겨 인원 변동이 생긴다면 예비 당첨자에게 조금 늦게 연락이 갈 수 도 있습니다^^ 또한 당일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SK와이번스 상의 유니폼을 꼭 착용해야 하니 신청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선수들에게 승리의 하이파이브를 전하는 위닝로드! 나와 하이파이브를 한 손으로 삼진을 잡고, 홈런을 친다고 생각하니 상상만 해도 설레이지 않으신가요? 혹시 이 글을 보고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승리의 하이파이브는 계속 됩니다!

위닝로드 신청하러 가기

 

Posted by SK와이번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