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더스 스토리/랜더스 마케팅

SK와이번스 모바일 적립카드를 소개합니다~!

SSG 랜더스 2013. 3. 14. 11:53

SK와이번스 모바일 적립카드로 티켓 적립해야 야구장 패션의 완성~!

적립카드도 스마트하게~! 적립도 LTE급으로 빠르게~!

문학구장을 찾아주시는 많은 야구팬 여러분을 위해 2013 시즌 SK 와이번스 모바일 적립카드를 시작합니다.

 

렇게 만들어요~

티켓을 적립하려면 도와줄 어플리케이션이 필요한데요~ 그게 바로 위패스’! 아이폰의 앱스토어, 안드로이드의 플레이스토어에서 위패스를 검색해서 설치하고, 우측 상단에서 브랜드를 눌러 SK와이번스를 찾아 마일리지 카드 만들기만 누르면 OK!

 



 

위패스 다운로드 QR코드 (아이폰, 안드로이드 가능)



립은 내 손으로 척척~!!

그런데 티켓을 내가 어떻게 적립하냐구요? 와이번스 센터에 가야되는건 아니냐구요?? No~No~!



입장권의 바코드로 적립하기: 문학야구장 입장권에 바코드가 있나요? 홈티켓을 인쇄하셨나요? 그렇다면 스마트폰으로 위패스에 들어가서 적립하기를 눌러서 티켓에 인쇄된 바코드만 스캔만 하면 적립도장이 콸콸콸~! 쾅쾅쾅~! (적립은 경기 당일(다음날 오전 7시까지), 문학구장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 모바일 티켓의 경우에는, 모바일 티켓 구매자가 바코드가 있는 부분을 캡쳐하고, 위패스 앱을 켜면, 위패스 앱이 바코드를 인식해서 자동 적립되고, 같이 온 친구들은 구매자에게서 바코드 캡쳐 화면을 받은 후, 야구장에서 위패스 어플을 켜면 자동 적립이 됩니다.

 

순한 횟수적립 어플이 아니무니다~ 공동적립 이무니다~! 

 

SK 와이번스 모바일 적립카드는 혼자서 적립하는 다른 적립카드와는 달리, 공동적립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공동적립이란, 하나의 카드에 여러 사람이 함께 적립하는 것을 말해요. SK와이번스 모바일 적립카드는 공동적립인원이 많으면 많을수록 (최대 4명까지), 상품 획득을 위한 적립횟수 달성이 쉬워지고, 혜택도 더 좋아지게 되는거죠~!


예를 들어, 혼자 응원지정석을 획득하려면 문학구장을 10번 방문해야 하지만, 2명이 공동적립을 통해 응원지정석, 또는 홈런커플존을 획득하려면, 둘이 합쳐 15회만 방문하면 되기 때문에, 횟수 달성에 대한 부담

down down down~!


떻게 친구랑 공동적립 할까요?



 

친구와 하나의 카드로 공동 적립하는 것을 Lock-in이라고 해요~

Lock-in하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하나! 메뉴에 친구들을 눌러,SK 와이번스 적립카드를 발급한 친구에게 직접 찾아가 함께하기 버튼을 눌러도 되구요~

! 내 카드의 친구와 함께하기버튼을 눌러, 친구의 와이번스 적립카드 초대번호 또는 친구를 찾아서 공동 적립하는 방법

하지만~! 친구가 위패스 앱과 와이번스 적립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가능하다는 점~!

 

친구들메뉴에서 친구초대를 통해서 카카오톡, 문자메시지로 위패스 앱을 설치하도록 도와주세요~


 

W클럽과는 어떤 점이 다른가요??



W클럽은 방문 횟수 누적이었지만, SK 와이번스 모바일 적립카드는 적립도장을 모으고, 도장을 사용하게 되면 차감되는 형태에요~! 그래서 도장을 좀 더 효율적으로, 내 맘대로 상품을 선택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일반석 상품을 포기하고 좀 더 열심히 모으면 응원지정석이나, 홈런커플존, 파티덱을 사용 할 수 있으니까요~!

 





떻게 써야 정말 잘 썼다고 소문이 날까요???

모바일 적립카드만 보면 바로, 적립일자를 알 수 있어, 나만의 직관승률도 계산할 수 있고, 언제 내가 야구장에 왔는지, 문학 야구장 관람 히스토리도 생기죠~

- 친구랑 결합하면 할수록 빨리 상품을 받을 수 있으니까, 친구들과 함께 야구장에 자주 오게되고, 경기할 땐 얄미운~ 다른 팀 응원하는 내 친구랑도 같이 적립하니까 친구한테 생색도 팍팍 내보자구요~!

-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SK와이번스 야구장에가면 참여할 수 있고, SNS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와이번스 SNS에 들어가서 친구들에게 추천만 해도 상품이 콸콸콸~! 가입도 하고! 상품도 얻고! 많이 사랑해 주세요~


것만 주의해 주세요~!

1. 바코드가 없는 티켓(프로모션, 법인쿠폰, 초대권 등)은 적립하실 수 없어요.

2. 적립은 경기 당일(다음날 오전 7시까지), 구장 안에서만 가능해요.

3. 그룹을 탈퇴하면, 적립도장은 다시 돌려받을 수 없어요.

4. 일반석 상품 발급 시 적립한 도장은 차감되므로 신중하게 선택해 주세요.

    구성원 중 한 명이라도 발급버튼을 누르게 되면 상품이 발급되오니 주의해 주세요~

    (일반석 획득을 참고, 조금 더 모으면 지정석을 받을 수 있어요.)

5. 우천 취소 시 적립내역은 취소 됩니다.

6. 지정석 상품은 주중경기에만 현장 발권으로만 사용할 수 있고, 매진되면 사용할 수 없어요.

7. 구성원 중 한 명만 친구 추가를 승인해도 친구 초대가 가능해요~!

8. 적립된 도장은 2013 패넌트레이스가 끝날 때 까지만 사용할 수 있어요~

 

Play ball~! SK 와이번스 응원도 하고! 적립도 하고! 야구장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