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스 뉴스

[SK퓨처스뉴스] '임재현 결승타' SK, kt에 2연승

SSG 랜더스 2015. 6. 1. 08:50

SK 와이번스 퓨처스팀이 투타의 조화를 앞세워 kt 위즈에 2연승을 거뒀다. 

SK 퓨처스팀은 31일 강화SK퓨처스파크에서 열린 kt와의 경기에서 4-3으로 이겼다. kt와의 시즌 첫 대결이었던 지난 30일 6-3으로 이겼던 SK는 이튿날 4-4 무승부를 기록한 뒤 이날 승리를 더해 2연승을 기록했다. SK는 kt와의 첫 대결에서 2승 1무를 거두며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마운드는 안정적이었고, 타선도 적절하게 터졌다. 선발투수 김대유는 4.2이닝 3실점(1자책)을 기록했다. 야수 실책이 겹쳐 실점이 늘어났다. 이어 등판한 김민형(1.1이닝)과 이승진(1이닝), 이재관(0.2이닝), 이창욱(1.1이닝)은 나란히 무실점 행진을 이어갔다. 

2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장한 임재현은 경기 중반 실책으로 역전의 빌미를 제공했으나, 막판 결승타를 때리면서 승리의 일등공신이 됐다. SK는 1회말 임재현과 김민식의 연속 볼넷으로 만든 2사 1, 2루에서 안정광의 우익수 왼쪽으로 빠지는 적시타로 선취점을 올렸다. 2회초 김대유가 홈런을 허용했다. 선두타자 김동명에게 던진 2구째가 좌월 솔로포로 연결됐다. 점수는 1-1 동점이 됐다. 



5회초 실책이 겹치면서 역전을 당했다. 김병희의 좌중간 쪽 2루타에 김동명과 윤요섭이 연달아 볼넷으로 걸어나가 만루를 채웠다. 이어 김진곤 타석에서 임재현이 실책을 범한 사이 두 명의 주자가 홈으로 들어와 1-3으로 뒤졌다. 

1회말 선제점을 올린 뒤 2회부터 5이닝 동안 무득점으로 묶였던 SK 타선이 경기 막판 힘을 냈다. 7회말 윤중환과 임재현의 볼넷으로 무사 1, 2루 찬스를 잡았으나, 김민식이 병살타를 때려 상황은 2사 3루로 바뀌었다. SK는 2사 3루에서 박윤의 중견수 쪽 적시타에 이윤재의 좌전 적시타까지 이어져 3-3 동점을 만들었다. 

8회말 최정민의 우전안타에 이어 윤중환이 상대 2루수 김영환의 실책으로 출루해 2사 1, 3루를 만들었다. 이어 임재현이 유격수 내야안타를 때린 사이 최정민이 홈으로 들어와 1점 차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다. 

투수 MVP는 이창욱, 야수는 임재현이 선정됐다. 세이케 마사가즈 감독은 "임재현이 야수 실책 이후 타격으로 만회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경기였다"며 만족스러운 평가를 했다.

SK는 2일부터 문경 상무구장에서 상무와 시즌 첫 3연전을 치른다.


한상숙 조이뉴스24 기자 sky@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