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티켓SK와이번스 사회공헌사업인 <와이번스 행복더하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팬, 선수단,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티켓 기부운동입니다. 68일부터 대학생 행복티켓 기획단이 매 홈경기마다 11층 멤버십 라운지 앞에서 판매부스를 운영해왔는데요. 기부된 금액은 지역 소외계층 아이들의 야구 관람을 위해 100% 쓰일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지금까지 행복티켓 모금액은 과연 얼마나 모였을까요? 바로 바로 1,494,180(20130826일 기준)입니다!! 그럼 그동안 참여해주신 분들의 영상을 한 번 확인해볼까요?

 



 

천원으로 뭘 할 수 있겠어?” “천원씩 모아봤자 얼마나 되겠어?” 하던 생각들이 싹~ 사라졌죠? 행복티켓은 팬들뿐만 아니라 선수와 임직원이 함께 동참했습니다. 오른손이 한 일을 왼손이 몰랐으면 좋겠다며 부끄러워한 우리 팀 에이스를 시작으로 박정배 선수 등 많은 선수들이 행복티켓을 기부해주셨어요.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복티켓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4연전 안에 11층 멤버십 라운지 앞 행복티켓 부스를 방문하셔서 1,000원으로 행복티켓을 구매한 인증샷을 찍은 후 페이스북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확인이 가능하도록 SK와이번스 공식 팬 페이지(www.facebook.com/SKwyverns)참여했어요!”라고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끝!

 



 

업로드하실 때 간단한 참여후기를 써주시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행복한 일은 나눌수록 더 커지겠죠? 아름다운 기부천사들 중 20명을 선정하여 행복티켓데이 초청권과 그라운드 포토타임 기회를 드립니다!! 기부천사와 아이들이 함께 모인 행복티켓데이에서 뜻깊은 체험을 해보세요!

Posted by SK와이번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