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티켓 이벤트가 진행 중인 요즘, 와이번스를 이끌어 갈 선수들이 행복티켓 기획단들과 행복티켓을 받게 될 친구들에게 희망메시지를 보내주었습니다. 카메라 앞에 서는 것이 아직은 어색한 선수들이라 한 컷 한 컷 찍는 것이 참 오래 걸렸습니다. 하지만 좋은 일에 함께 하겠다는 마음 하나로 끝까지 부끄러움을 참고 촬영에 임해준 우리 선수들 참 멋있었어요.

 



 

첫 번째 주인공들을 한 번 살펴볼까요?

 

첫 번째로 만나볼 선수는 한동민 선수입니다. 호탕하게 행복티켓 파이팅!!을 외쳐준 한동민 선수! 한동민 선수에게 힘을 주는 메시지나 늘 마음속에 담아두는 한마디가 있다면 어떤 건가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질 메시지라 한참을 고민하던 한동민 선수는 사인과 함께 나 자신을 알라라는 말을 썼습니다. 늘 아이처럼 밝게 웃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만 보았는데, 저 순간만큼은 진지한 표정으로 변신했습니다. 항상 자신을 돌아보고 점검하는 자세를 잃지 않겠다는 한동민 선수의 성숙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멋진 비상을 위해 준비를 하고 있는 이명기 선수입니다. 더운 날씨에도 재활에 매진하는 이명기 선수. 이명기 선수에게 희망을 주는 메시지는 무엇인가요?

 



 

이명기 선수는 좋은 인상만큼이나 생각도 긍정적으로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다고 합니다. 사실 건강한 마음가짐보다 더 좋은 비타민은 없으니까요. 팬 여러분들을 비롯해서 우리 주변의 모든 아이들이 건강한 마음으로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행복티켓 이벤트 많이 참여해주세요! SK와이번스의 모든 구성원과 팬이 함께 아이들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줄 거예요!!

 


 

Posted by SK와이번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